184 0 0 0 8 0 2년전 0

이카로스의 날개

겨울바다

현대인들은 항상 시간에 쫒기고 불안한 사회에서 부와 명예를 얻기 위해 열심히 날고 있다 마치 화살처럼 지나가는 텅 빈 시간 속에서 어제 같지 않은 내일을 찾아 밀랍으로 만들어져 뜨거운 태양에 가까이 갈수록 녹아 바다에 추락하는 이카로스의 날개를 달고 하늘만 바라보며 날고 있다. 시인은 시간 여행을 하며 써 내려간 삶의 고뇌와 슬픔을 자연과 동화하면서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짧은 시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. 시인은 헐떡거리는 시간의 연속에서 벗어나 잠시 자연의 고요를 느끼며 주변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아를 탐색하는 시 한잔의 힐링을 권유하고 있다. 비록 종점이 보이는 이카로스의 날개를 달았지만 또 다른 비상을 꿈꾸며 한발짝 세상을 향해 나아가기를 희망한다.
현대인들은 항상 시간에 쫒기고 불안한 사회에서 부와 명예를 얻기 위해 열심히 날고 있다 마치 화살처럼 지나가는 텅 빈 시간 속에서 어제 같지 않은 내일을 찾아 밀랍으로 만들어져 뜨거운 태양에 가까이 갈수록 녹아 바다에 추락하는 이카로스의 날개를 달고 하늘만 바라보며 날고 있다.

시인은 시간 여행을 하며 써 내려간 삶의 고뇌와 슬픔을 자연과 동화하면서 자아를 찾아가는 과정을 짧은 시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. 시인은 헐떡거리는 시간의 연속에서 벗어나 잠시 자연의 고요를 느끼며 주변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자아를 탐색하는 시 한잔의 힐링을 권유하고 있다. 비록 종점이 보이는 이카로스의 날개를 달았지만 또 다른 비상을 꿈꾸며 한발짝 세상을 향해 나아가기를 희망한다.
전북 전주 출생
전북대학원영문학 석사
한국문인협회 회원
한국시사문단으로 시 등단
한국시사문단작가 협회 회원
시원문학회원
한국예술인복지재단 예술인 작가
빈여백동인
(前)고등학교 영어 교사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